인텔리제이를 사용해 마인크래프트 플러그인을 어떻게 개발하는지
공부한 내용을 다룰 예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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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인크래프트 플러그인 개발해보기 [0] - 인텔리제이 설치
인텔리제이를 사용해 마인크래프트 플러그인을 어떻게 개발하는지 공부한 내용을 다룰 예정입니다. https://www.jetbrains.com/ko-kr/idea/download/?section=windows#section=windows 최고의 Java 및 Kotlin IDE인 IntelliJ 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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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인크래프트 플러그인 개발해보기 [1] - 이벤트
클래스 이름 뒤 implements Listener를 적어주고,
onEnable에 사진과 같이 적어 이벤트를 등록할 준비를 합니다.
플레이어가 움직일 때 발생하는 이벤트를 만들어봅니다.
@EventHandler 는 메소드가 이벤트임을 인식하게 해줍니다.
setCancelled()는 이벤트를 취소하는 메소드입니다.
true를 집어넣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움직일 때마다 움직임이 취소됩니다.
움직일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메세지를 보내는 메소드도 추가합니다.
onPlayerEggThrow 는 달걀을 던질 때 발생하는 이벤트입니다.
달걀을 던질 때 메세지를 보내는 기능을 추가합니다.
개발에 필요한 각종 이벤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https://hub.spigotmc.org/javadocs/spigot/
Overview (Spigot-API 1.20.1-R0.1-SNAPSHOT API)
Bukkit, the plugin development framework. The documentation is for developing plugins and is split into the respective packages for each subject matter. This documentation does not cover running a server, contributing code back to the project, or setting u
hub.spigotmc.or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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